세기무민 일상/Coffee & Review

동탄 호수공원 근처 2천원이면 1L 커피를 마실 수 있는 곳 [THE LITER]

세기루민 2021. 5. 26. 00:58
728x90

최근에 날씨가 너무 좋아서 

자전거를 타고 동네 근처 호수공원을 다녀왔습니다. 

날씨가 정말 좋아서 사람들도 많았습니다. 

게다가 공원이 워낙 넓어서 자전거를 타는 것도 좋을 것이라고 생각되었네요

호수공원 근처에 폭포처럼 물이 흘르는 곳이 있는데 

여기 물이 엄청 맑아서 손을 비춰봤네요 

뭔가 동심으로 돌아간 느낌이랄까

본론으로 돌아가겠습니다. 

제가 방문했던 커피숍은 The Liter입니다.

진짜 꼭 한번 방문해보고 싶었던 곳이였어요 

제가 주문한 음료는 아이스 아메리카노 L

가격은 2000원입니다.

다른 커피숍에서 L Size가 여기서는 M Size로 판매하는 것으로 보여서 

생각보다 다른 메뉴들도 가격이 괜찮아 보였습니다.

제가 주문한 아이스 아메리카노가 나왔습니다.

맛을 간단하게 설명해보자면 보리차처럼 구수한 맛이였습니다.

사실 2000원이라는 가격에 엄청난 퀄리티를 바라는 건 욕심이라고 생각됩니다.

그렇지만 생각보다 구수하니 괜찮았습니다.

산도가 약하고 바디가 가벼워서 날씨가 좋은 날에 잘 맞았습니다.

날씨도 좋아서 사진 한컷 찍었는데 너무 잘나왔네요

공원 근처를 둘러보면서 빵도 구매하고 밴치에 앉아서 같이 먹었습니다.

아메리카노만 먹었을 떈 뭔가 10% 부족한 느낌이였는데 

빵하고 같이 먹으니 구수하고 씁쓸한 맛이 은은하게 퍼지면서 조화로웠습니다. 

제가 먹은 빵은  크림도넛이였는데 

완전 달달하니 조합이 잘 어울렸습니다. 

마지막으로는 호수공원 풍경입니다. 

이 글을 보시는 모든분들도 쉬는날에 근처 공원을 방문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다음에도 더 좋은 커피 정보로 찾아오겠습니다. 

 

728x9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