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기무민 일상/Coffee & Review

동탄 여울공원에서 풍경도 보구 와플도 먹구!

세기루민 2021. 4. 14. 07:20
728x90

최근 들어서 날씨가 풀리고 있다.

그래서 오랜만에 주말에 자전거를 타러 공원을 다녀왔다.

우리 동네 근처 공원 중 하나인 여울공원을 다녀왔는데

날씨도 좋아서 사람이 엄청 많았다.

자전거를 타다가 중간에 사람들이

줄서있는 와플집을 발견했다.

사진으로만 봐도 먹음직스럽다.

내가 주문한 메뉴는 생크림와플이다.

그리고 빠질수 없는 아메리카노는 필수로 시켰다.


와플은 굽는데 5분 식히는데 5분 걸려서

우선 아메리카노부터 받았다.


아메리카노 맛은 일반적으로 부드럽다.

즉 보리차처럼 구수하고 다크함이 은은하게 퍼졌다.

와플과 함께 먹을 생각하니 너무 기대된다.


와플이 나와서 같이 한컷 찍었다.

생크림 와플에 크림이 엄청 많았다.

가끔 생크림이 발린듯 할 정도로

크림양이 적은 곳이 있는데 여기는 완전 만족이다.

그리고 와플반죽에 검은깨를 넣어서

먹다보면 묘한 고소함이 매력적이다.

그래도 아메리카노랑 먹으니 찰떡궁합이였다.

커피가 없었다면 다 못먹었을 것이다.

번외로 친구가 시킨 아이스크림 와플이다.

친구위 평을 간략하게 언급하면

비주얼은 좋았지만 불편하게 먹었다.

와플이 전체적으로 두툼해서 반으로 접는게 쉽지 않았다.

더 나아가 아이스크림이 녹아서

생각보다 비주얼은 애매했지만

맛은 괜찮았다고 한다.



운동하러 나왔다가 먹기만 했지만

가끔은 이런 소소한 행복이 있기에

내일을 힘낼 수 있다고 생각한다.

이번주도 다들 화이팅!

728x90